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업타운 - UPT Paradoxxx

시카고W 시애틀 2019. 5. 22. 20:40

업타운 - UPT Paradoxxx

오건 누가

 


누가

거리끼지 않아
돌아
난 절대
나 돌아
잘난 누가 오던
기다렸던 시간이
그러니 내게
다가왔어
그러는 것처럼
그래 나 이렇게 새로운
마치 ghetto 에서
시작을 위하여
덤빈다해도 나의 태도
그무엇이
어떤 음악 내게
다가오던
잘난 who 누가 오건
그 무엇이
날막을순없어
내 앞을 가로막던
누가 있건 그 누구건
상관없어 내 주위에
상관없어내주위에
누가 있건 그 누구건
내 앞을 가로막던
날 막을 순 없어
그 무엇이
누가 잘난 who 오건
다가오던
어떤 음악 내게
그무엇이
덤빈다 해도 나의 태도
시작을 위하여
마치ghetto에서
그래 나 이렇게 새로운
것처럼 그러는
이룰때가왔어
그러니 내게 잘난
나 원한 일들의 꿈을
누가오던 나는 절대
우리앞에펼쳐졌어~
거리끼지 않아
새로운 세상이
누가 누가 오건
시간이 다가왔어
이제이제부터다
기다렸던
내말들어라
나 돌아
옛것을 좋아하건
돌아
정말 중요한 건
날아 보는거야
그게 아니야
모두가 함께
안그래택권
하늘 높이 또 높이
웃겨 아주 웃겨
그저취해뜨는거야
새천년에 들떠 있어
모두하나돈필요없어
F I M 못 느껴 실수했어
자들은 같이 논 여기 온
잊어버렸니 까먹었니
마치 테크노 oh no
나는 carlos 그것
벽보고 혼자될 필요없어
보다 보면 기분만 망쳐
그렇게 하면 되는거야
이제얘길바꿔
그렇게 하는거야
어제보니 꽝꽝꽝
바로너야
또 터진 대형사고
비틀대는 것이
인천의 술집에 화제사고
리듬에 취해
사고에는
거울에 비친
우리나라 최고 yeah
그게 너야
왜하필왜하필
그렇게하면되는거야
왜하필왜
느끼는 대로 흔들어
이런것이
손을 들어 왼쪽 오른쪽
최고 우리나라
그저손을높이들어
하지만 여자학생
들어 말 내
아홉명이 같이 죽었네
딜링
왜 학생이
그게 너와 나의
그런데 간다고
칠링 그저 cool 하게
짜증내는 잘난
칠링
우리 어르신네
리듬 맞춰
지갑속에 주민등록증
그저힙합의
운전면허증
모두가 똑같이 춤춰
그건 바로 안전불감증
리듬에 맞춰 어떻게
돌아 나돌아
쿵치기 쿵치기
기다렸던
매일같이 그저 같은
다가왔어 시간이
너를 향한 나만의 믿음
새로운 세상이
힙합의 이 리듬
우리앞에 펼쳐졌어~
나의 맘
나 원한 일들의 꿈을
원하는 걸들은
이룰때가 왔어
하루밤 단지
그래 나 이렇게 새로운
모든게 나의 맘
시작을 위하여
바로 이밤
You Rock I Rock 서라도
난 모두다 알듯 John
좋은대학
누가 누가 오건
가고 싶은 생각
거리끼지 않아
너무 유치 그치
누가오던난절대
너는 니 가문에 수치
그러니 내게 잘난
아는걸
그러는 것처럼
나만 보면 완전히
마치 ghetto 에서
얼어붙어 아무것도
덤빈다해도 나의 태도
못하고 있는 널
음악 어떤 내게
벌벌벌 떨고 있는 너를
잘난 who 누가 오건
날 보기가 두렵지
날 막을 순 없어
그렇겠지
누가 있건 그 누구건
지은죄가 있으니 그렇게
상관없어 내 주위에
날 보면 쑥스럽겠지
내 앞을 가로막던
우리 누구지
그 무엇이
우린 U P T
다가오던
나의 햄스터
그무엇이
너를 보고 웃어
이제내앞에
버려 버려
눈가리고아웅
너를 꺼려 모두
다른 세상 되는거야
너의그런가식
바꿔야 달라져야
모두다 버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